더네이쳐홀딩스 1분기 매출 영업익 상승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더네이쳐홀딩스 1분기 매출 영업익 상승

강산들 기자 0 2025.05.16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공시를 통해 2025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올해 1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12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95억원, 당기순이익은 8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5.2%, 10.4% 늘었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내수 소비 둔화 등 비우호적 환경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별 제품력 강화 및 원가 관리 등 내수 시장 기반 재정비에 집중한 결과 전년 대비 실적이 개선됐다.

 

올해 더네이쳐홀딩스는 현재 전개 중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아웃도어 액티비티정체성을 한 층 더 강화함으로써 실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력 강화와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더네이쳐홀딩스는 제품 품질 향상 및 브랜드력 강화를 위해 지난 3KOTITI 시험연구원과 함께 섬유 패션 용품에 대한 전문적인 소재 기술 개발에 나섰다. 본격적인 품질경영의 시작을 알린 더네이쳐홀딩스는 지속가능한 소재 기술 확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글로벌 리사이클링 인증 기준 GRS 인증 획득까지 추진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해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자연 속에서 캠핑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패밀리 캠핑 위크엔드를 전개하며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23년부터 국립수목원과 협력해 반기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도 운영하고 있다.

 

브롬톤 런던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 첫 번째 정션 형 매장을 선보였다. 브롬톤 브랜드 경험을 즐기는 팬덤 커뮤니티와 소비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이같이 브랜드 전반에 걸쳐 팬덤 커뮤니티, 일반 소비자들과 소통 기회를 늘리는 방식으로 적극 다가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