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바캉스족 스킨케어 제품 거래액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얼리 바캉스족 스킨케어 제품 거래액 증가

정우영 기자 0 2025.06.18

 

이른 더위로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얼리 바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무신사 뷰티에서도 여름철 아이템이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무신사 뷰티가 최근 2주간(61~615) 랭킹, 거래액,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을 완화해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이 동시에 가능한 선크림 등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간 바디 미스트(193%) 스킨 패드(179%) 선크림(94%) 등 여름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열감을 낮춰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최근 2주간 무신사 뷰티 내 쿨링패드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 급증했고 쿨링 및 진정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 증가했다. 특히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한 셀퓨전씨와 진로의 쿨링패드 기획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선케어 제품 중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간단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톤업 제품의 수요가 높다. 무신사 5월 월간 선케어 카테고리 랭킹 1~3위는 모두 미샤의 글로우 스킨 틴티드 톤업선제품이 차지했다. 톤 보정 기능이 있는 테(Te)데일리 무기자차 톤업 리핏 선쿠션도 여성 구매자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피부 노출이 많아지는 시즌과 휴가철 물놀이를 앞두고 제모 관리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최근 2주간 제모기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7배 증가했다. 대표적으로 집에서 셀프 제모가 가능한 라피타 글라이딩 오토샷 IPL 제모 의료기기는 지난해 6월부터 지금까지 약 1년간 누적으로 1만 개 이상 판매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