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성수에서 가을 컬렉션 팝업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발렌티노’ 성수에서 가을 컬렉션 팝업이벤트

민신우 기자 0 2025.06.19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가을 컬렉션 팝업 이벤트를 서울 성수동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성수동 특유의 활기차고 문화적인 에너지와 메종의 시간을 초월하는 우아함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는 6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올해 가을 컬렉션의 레디--웨어는 물론 메종의 매력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공간은 인터랙티브 스크린 등 미디어 설치를 통해 생동감 있게 구성되었으며 현대적이면서도 몰입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공간의 중심에는 정교한 거울 배치를 통해 만화경 같은 시각 효과를 연출하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하며 전시된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발렌티노가라바니 비바 슈퍼스타 백은 과감한 브이로고 디테일과 함께 특유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팝업 공간에서는 부드러운 분위기가 더해진 비바 슈퍼스타 백의 다양한 스타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피아 소재의 크로셰 토트 백은 1970년대 예술적인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한 감성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을 위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르 샤 드 라 메종모티프는 위트 있는 매력을 더해 다양한 액세서리에 생동감을 더한다. 모티프가 처음 등장한 르 샤 드라 메종 미노디에르 백부터 엠브로이더리 장식의 소프트 크로스바디백까지 키링부터 패션 주얼리 등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