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 르쿨트르’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예거 르쿨트르’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정우영 기자 0 2025.06.23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킹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2025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공개한 ‘1931 폴로 클럽테마를 신세계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전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

 

예거 르쿨트르는 이번 팝업을 통해 리베르소의 탄생 배경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심도 있게 조명한다. 팝업 공간은 당시 폴로 경기가 펼쳐졌던 귀족 저택의 웅장한 마구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리베르소의 역사와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통해 리베르소의 매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리베르소의 4가지 주요 스토리를 통해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엿볼 수 있다. 스포츠 워치에서 문화적 아이콘으로 진화한 아이콘의 스토리, 아르데코 스타일을 구현하는 디자인의 스토리, 혁신적인 회전형 케이스에서 시작된 혁신의 스토리, 그리고 예술적 표현을 담아내는 캔버스가 되기도 하는 장인정신의 스토리를 통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를 지닌 시계로 자리매김한 리베르소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특별히 마련된 아틀리에 앙투안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워치메이킹 장인과 함께 리베르소의 독창적인 회전 매커니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워크샵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9일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그룹 엔하이픈 제이,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이 방문했다.

 

한편 예거 르쿨트르‘1931 폴로 클럽의 감성을 담아낸 리베르소 토트백은 6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팝업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