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닛’이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3일간 방문객 5000명 이상, 매출 1억7000만 원의 성과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다이닛’과 ‘더뮤지엄비지터’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으로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두 브랜드를 이끄는 ‘다이닛’의 김다인 디렉터와 ‘더뮤지엄비지터’의 박문수 디자이너 부부의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서울 성수동에서 3일간 열린 이번 행사는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두 브랜드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호평을 받았다. 5000명 이상이 방문했고 현장 매출은 약 1억7000만 원을 기록했다.
각 브랜드의 감성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공간에서 팝업 기간 중에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과 그간 온라인을 중심으로 선보인 베스트 아이템을 보여줬다. DJ 퍼포먼스 등 현장 이벤트부터 팝업 한정 프로모션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그중 팝업에서 최초 공개한 ‘TMV X DEINET’ 콜라보 아이템들은 빠르게 완판을 기록했다.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다이닛’은 팝업에서 단독 공개한 2025 핫썸머 컬렉션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새롭고 다이닛스러운 컬렉션을 잇따라 선보이며 다양한 공간에서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는 중이다.
한편 ‘다이닛’은 ‘마뗑킴’을 탄생시킨 K-패션 업계 선구자적 인물인 김다인 대표와 창립 51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패션그룹 세정그룹의 박이라 OVLR 대표가 함께 만든 브랜드다. 2024년 론칭 이후 매 시즌 호실적을 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