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씨지코리아가 후원 선수 고지우(22 삼천리)의 KLPGA ‘맥콜 모나 용평 오픈’ 우승을 기념해 자사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와 ‘와이드앵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7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지우 선수가 대회 기간 동안 착용한 ‘피레티’의 봄여름 컬렉션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큰 주목을 받은 것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전국 ‘피레티’ 및 ‘와이드앵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대상은 멤버십 고객으로 ‘피레티’는 봄여름 신상품과 출시 1년차 제품 전품목을 기존 판매가에서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와이드앵글’은 봄여름 신상품을 최대 15% 할인하며 1년차 제품 역시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 마일리지 사용 및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고지우 선수는 지난 6월 29일 강원도 평창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맥콜 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최종 라운드에서 54홀 최저타 타이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해 KLPGA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이번 우승으로 상금 순위는 4위로 올라섰으며 세계 랭킹도 30계단 급등했다.
특히 고지우 선수는 대회 기간 내내 ‘피레티’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으며 최종 라운드에서는 ‘사보나 라운드넥 티셔츠’를 착용하고 우승컵을 들어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 제품은 이태리 수입 메쉬 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성, 비침 방지 기능을 갖춘 여름 필드용 아이템으로 고지우 선수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피레티’의 정제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의 존재감을 확실히 부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