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보이즈2 플래닛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보이즈2 플래닛

강산들 기자 0 2025.08.07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인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제작 지원한다.

 

지난 2011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돼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과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패션성과 실용성까지 가미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층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자 대세 K-콘텐츠인 월드 오브 스우파에 이어 보이즈 2 플래닛과 손잡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쉘던 샤켓’, ‘크루 저지 탑등 시즌 인기 아이템은 물론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될 노벨티 올레마 재킷’, ‘웨이브 LT 온 재킷등을 통해 출연진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할 개성 넘치고 다채로운 코디를 회차마다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POP 5세대 대표 남자그룹으로 거듭난 제로베이스원을 탄생시킨 보이즈 플래닛2년만에 역대 최다 인원인 160명의 참가자가 참여하는 보이즈 2 플래닛으로 돌아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이즈 2 플래닛의 지난 주 방송분의 경우 해당 OTT에서 동시간대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 점유율이 80%를 육박했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플랫폼의 시청자 수는 전주 대비 50%를 웃도는 증가세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까지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