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러’ 생분해 가능 소재 프로어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쉘러’ 생분해 가능 소재 프로어스

정우영 기자 0 2019.10.08

 

쉘러코리아(대표 조규식)가 지속가능성과 혁신의 산물로 생분해 가능한 소재 컬렉션인 ‘PROEARTH(프로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PROEARTH는 생분해 가능한 원사로 만들어졌으며 모두 블루사인 인증되었다. 친환경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트렌드가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PROEARTH 라인을 아시아 생산기지에서 공급할 예정이다.

 

쉘러의 지속가능성을 향한 노력은 언제나 업계의 모범이 되어왔다. 블루사인 시스템 구축에 크게 기여했으며 액티브웨어 및 레져웨어 제조자로서 최초로 에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UN의 파리 기후변화 협약을 처음 체결한 회사들 중 하나다.

 

 

쉘러PROEARTH는 매년 미국에서만 1,600만톤 이상 나오는 섬유 폐기물의 양을 상쇄하는데 일조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PROEARTH 컬렉션은 다섯 개의 블루사인 승인된 소재로 이뤄지며 라이 프스타일, 패션 및 아웃도어 분야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소재들은 생분해를 위해 최적화된 합성섬유로 만들어졌으며 경쟁 소재보다 생분해가 더 빠르고 잘 되는 것으로 시험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