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대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원더브라’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대상

김지민 기자 0 2019.10.17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올해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언더웨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원더브라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 언더웨어 No. 1 브랜드의 입지를 굳게 다지게 됐다.

 

원더브라는 지난 2009년 국내 론칭 이후 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으로 채널을 넓혀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 1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매출 5천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올해는 미란다 커에서 바바라 팔빈으로 6년만에 메인 모델의 세대 교체를 진행했고 원더 제너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해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젊고 당당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했다.

 

또한 언더웨어 업계의 대표 행사로 자리잡은 브랜드데이인 원더데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눈에 띈다. 브랜드 체험의 확산과 신규고객 유치 목적으로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한 원더데이는 매해 업계에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기록적인 매출과 고객 확대에 기여해 왔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