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올여름 집콕 휴가족을 위한 유아용 실내 물놀이 용품을 제안한다.
올해 여름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직장인들이 국내여행과 집에서의 휴식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실제 모 취업포털 사이트 조사에 의하면 직장인 866명 중 ‘여름휴가 계획이 있다’는 답변은 26.8%에 불과했으며 시장조사 전문 기업 엠브레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녀 1,000명 중 ‘사람이 많은 곳보다 조용한 곳에서의 휴가를 선호한다’는 답변이 88.2%로 지배적이었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집이나 호텔에 머물면서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족이 생겨나고 있으며 언택트와 호캉스, 해외 차단 등의 상황이 복합되면서 새로운 휴가 풍속도가 만들어지고 있다.
특히 안전을 위해 전국의 야외 물놀이장 운영이 취소되면서 집에서도 물놀이 기분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아이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써니라이프 키즈는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유럽과 미국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 써니라이프 키즈 제품은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수입하여 국내 어린이 제품 안전 기준인 KC 안전 확인까지 모두 완료했다.
유아 풀장은 워터멜론과 플라밍고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SNS 업로드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내구성 높은 PVC 소재로 아이가 기대거나 눌러도 안전하며 엠보싱 처리된 바닥면은 충격을 완화하고 미끄러움을 감소시킨다. 패키지 안에는 손상된 부위를 수리할 수 있는 패치가 들어있어 제품 보수도 쉽게 가능하다.
영국 유아수영복 브랜드 ‘컨피던스’의 베이비워머 수영복은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했다. 프리미엄 네오프렌 재질은 보온성도 탁월할 뿐만 아니라 움직임도 편안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차가운 물속에서도 마찰로 인한 상처를 최소화 해주며, 아기의 체온유지를 도와준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과 에뜨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에뜨와 패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뜨와 제품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