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와 황사로 지친 몸 패션이 해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로나와 황사로 지친 몸 패션이 해결!

강산들 기자 0 2021.05.17

 

 

코로나에 황사까지 더해지며 달라진 외부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함께 다양한 프로텍트 웨어가 등장했고 여기에 항균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적용된 패션 아이템도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스마트학생복은 항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교복을 선보였다. 은 성분 함유로 뛰어난 항균 기능을 가진 소재를 적용해 유해 물질을 차단하며 세탁 후에도 우수한 항균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지와 스커트에는 공기는 통하고 물은 흡수하지 않는 발수가공의 원리를 적용한 원단으로 오염물질이 스며드는 것을 방지했고 UV-B 뿐만 아니라 UV-A까지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다.

 

아이더의 아이스 티셔츠 콜린은 아이더만의 후가공 3D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가 적용되었다. 아이스 티 냉감 소재와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가 하이브리드 돼 최상의 쿨링감을 전하는 냉감 웨어로 은나노 입자를 적용해 항균소취 기능도 강화했다.

 

‘TBJ’의 방탄 투팩과 앤듀의 세이프티는 10회 세탁 후에도 99.9%의 항균력을 유지한다. 항바이러스 기능 강화를 위해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의 항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의 스마트 템프 기술을 적용해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까지 가능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리수는 아이들의 건강과 위생을 지켜줄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적용된 바람막이 그라데이션 점퍼를 선보였다. 항균, 항곰팡이, 소취 효과로 섬유 직물의 세균 서식과 각종 냄새를 억제하고 우수한 세탁 내구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컬러감을 살린 그라데이션 기법을 적용해 자칫 밋밋하기 쉬운 바람막이 패션에 포인트를 줬다.

 

‘SB스포츠마스크는 특수 나노 필터를 적용한 스포츠 마스크를 출시했다. 특히 특허를 받은 특수 필터는 4중 구조의 필터로 미세먼지는 물론 바이러스를 차단할 수 있다. 특히 공인 시험연구소에서 시행한 투과율 시험에서 KF94에 버금가는 투과율을 기록했고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기능이 떨어지지 않는다. 또 최근 LG트윈스와 FC서울, FC성남 등 프로구단과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프로스포츠 마스크를 선보였다.

 

스포츠 마스크 브레스실버의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는 항균 99%, UV 99%의 고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다. 실내외 스포츠 및 다이나믹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신개념 테크니컬 마스크로 자체 개발한 특수처리 원단을 사용해 각종 유해물질의 필터 기능은 물론 항균, 자외선 차단, 속건, 냉감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필터링 효율이 유지되는 환경까지 생각한 리유저블 제품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