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DERLESS LIBERAL’이라는 슬로건으로 문화, 패션 및 젠더에 관한 무한한 자유를 지향하는 스트릿 브랜드 ‘티리버럴’이 글로벌 미디어 커먼매거진의 한국 런칭 팝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개성이 뚜렷한 매력적인 뮤지션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패션, 예술 등 문화와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로 발전시키는 커먼매거진의 한국판 론칭을 맞아 기획되었다.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전시 예정인 ‘티리버럴’의 추동 컬렉션은 DIGITAL RETRO라는 테마 아래 미래지향적인 디지털 세계관과 레트로 감성을 혼합하여 하이퍼한 컬러감으로 ‘티리버럴’만의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를 표현하고자 했으며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아플리케 자수 와펜, 디지털 감성의 플라워 프린트 등 다양한 모티프와 기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티리버럴 자사몰 또는 이태원, 스타필드 고양점, 신세계 의정부점과 천안아산점, 롯데 인천터미널점, 현대 중동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팝업 행사는 티리버럴 추동 컬렉션 전시와 더불어 다양한 굿즈 뽑기, 커먼매거진 한국판 론칭 에디션 모델인 비오와 새소년 황소윤의 토크 세션, 매거진 전시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16일 진행되는 클로징 파티에는 씨피카, 구피 등 여러 게스트가 참여하는 미니 콘서트도 예정되어 있어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티리버럴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에 한해 구매 고객들 대상 추가 1 FREE DRINK를 제공하는 쿠폰 행사를 진행 중이다.
‘티리버럴’과 커먼매거진의 한국 런칭 팝업 콜라보레이션은 10월 14일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서울 삼육빌딩 갤러리에서 12시부터 21시까지 무료로 개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