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2022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아시아선수권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한편 대회 현장에서 전시 부스 운영 및 기념품 제공 이벤트를 병행한다.
대한산악연맹과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2022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 서울 스포츠클라이밍 아시아선수권대회는 2021년 남자 볼더링 부문 세계랭킹 1위인 오가타 요시유키, 2019년 스포츠클라이밍 여자 볼더링 부문 세계랭킹 4위인 이토 후타바 및 2021년 남자 스피드 부문 세계랭킹 1위인 레오나르도 베드리크 등 11개국 총 250여명의 아시아 최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해 오는 16일까지 서울 잠원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서채현 선수가 여자 리드 및 볼더링 부문에서 각각 1위와 3위에 오르며 16일에 열릴 콤바인 경기에서도 다시 한번 최정상의 자리에 오를 준비를 마쳤고 천종원 선수, 사솔 선수, 정지민 선수 등 애슬리트팀 소속 선수들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여 세계적 수준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스포츠클라이밍 활성화를 위해 전 경기를 무료로 개방한 이번 대회의 흥행에 일조하고자 ‘노스페이스’는 전시 부스 운영 및 기념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회 현장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이자 숏패딩의 근본으로 불리는 눕시 재킷 전시 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눕시 재킷과 경량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브이투 보아 고어텍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