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가 M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브랜드 ‘매그넘’을 런칭한다.
‘매그넘’은 2020년 시장 규모가 고속 성장하고 있는 MZ세대의 패션 트랜드를 겨냥해 기존 남성의류 브랜드인 ‘본’의 별도 라인으로 ‘본 매그넘’ 컬렉션으로 출발했다.
지난 3년여 동안 ‘본 매그넘’ 컬렉션은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 정립 및 고객 인지도 상승에 주력해 왔다. MZ세대의 구매도가 높은 무신사에 런칭하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협찬하는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SNS 스타 마케팅을 진행해 ‘본 매그넘’ 컬렉션 협찬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무신사에서는 과거 ‘본 매그넘’ 컬렉션이 포멀웨어 제품 위주로 접근했으나 최근 MZ감성에 적합한 프리미엄 캐쥬얼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매그넘’을 독자 브랜드로 신규 런칭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형지I&C는 최근 ‘매그넘’ 신규 로고 상표권리를 확보했으며 ‘매그넘’ 만의 트랜디하고 특색 있는 차별화 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그넘’은 글로벌 캐릭터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을 계획하고 있다. 2023년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해 내년 상반기에 ‘MAGNUM & 미키마우스’, 하반기에는 ‘MAGNUM &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