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씬에어 다운 판매 30%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K2’ 씬에어 다운 판매 30% 증가

강산들 기자 0 2022.10.27

 

 

‘K2’의 겨울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의 판매가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K2’는 씬에어 다운 시리즈는 10월 셋째 주 매출이 전주 대비 30% 이상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면서 입고 벗기 편하며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숏다운 스타일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씬에어 후디와 씬에어 턴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씬에어 후디는 씬에어 다운에 활동적인 무드의 일체형 후드와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며 씬에어 턴은 리버시블 숏다운으로 양면으로 연출해 입을 수 있다.

 

 


특히 씬에어 턴은 10월 셋째 주 매출이 전주 대비 60% 이상, 씬에어 후디는 3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 유일의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냉기가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어 극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K2’10도 이상 일교차가 벌어지며 활동성과 보온성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씬에어 다운 시리즈 중 숏다운의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엔데믹과 함께 출퇴근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