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부산지역에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지역 확장에 나선다.
‘골든베어’ 팝업스토어는 롯데 부산 본점 7층 영 스트리트 조닝에 위치해 눈길을 끈다. 영골퍼를 넘어 스트리트 웨어를 즐기는 MZ세대까지 동시에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골든베어’ 부산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골든베어, 빅베어’를 컨셉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스트리트 감성의 계단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콘크리트 느낌을 살려 ‘골든베어’ 상품을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대표 상품인 버킷햇과 스웨트 셔츠를 입은 대형 골든베어 설치물을 제작, MZ세대들이 촬영하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유니크한 포토존도 구성했다.
특히 ‘골든베어’ 부산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아이템은 물론 11월 출시하는 빅베어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빅베어 컬렉션은 채도 높은 컬러감을 강조한 뉴 오버사이즈 핏의 제품이다. 패디드 바시티 재킷, 헤비 스웨트 셔츠, 스웨트 후디, 니트 슬리브 다운 재킷, 조거 팬츠, 버킷햇 등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빅베어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골든베어’는 부산 핫플레이스인 수제버거 맛집 ‘버거샵’, MZ타깃에게 인기인 ‘노캡’과 F&B 협업도 진행한다. 버거샵 전포점과 해운대점, 그리고 노캡에 골든베어 포토존을 구성,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라운딩 시 유용한 하프백, 액세서리, 텀블러, 볼마커, 버거샵 치즈버거 콤보, 노캡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럭키드로우 경품을 준비했다. 럭키드로우는 골든베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부산 외에도 ‘골든베어’ 팝업스토어는 11월 4일부터 롯데 동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