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런칭 2년 만에 매출 500억 돌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리’ 런칭 2년 만에 매출 500억 돌파 

민신우 기자 0 2022.11.15

가 올해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며 목표 매출액인 5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비케이브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꾸준히 확장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며 올해 10월까지 39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리며 전년 대비 101%의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 트랜드를 정확히 예측한 상품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다양한 이슈 콘텐츠로 신규 고객을 꾸준히 확보한 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별 구성을 선보이며 구매전환율을 높였다.

 

특히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빅트위치 아이템을 필두로 플리스, 패딩 등 올해 다양하게 선보인 아우터 라인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올해 매출을 견인했다.

 

는 내년 20개 이상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추가할 예정이며 고객 분석 기반의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마케팅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