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주얼 ‘래비티 스포츠’가 오는 11월 16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래비티 스포츠’는 일과 운동의 조화를 이루며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애티튜드, 그리고 삶을 즐기는 방식을 스포티한 무드로 풀어낸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의 뜨거운 반응과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기획하게 되었으며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가을 컬렉션의 전 상품과 윈터 컬렉션의 일부를 선공개로 만날 수 있다.
테니스, 골프, 러닝, 요가 등의 스포츠는 물론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스웻 아이템과 아우터는 물론 니트류와 백, 볼캡 등의 액세서리도 모두 만날 수 있다. 특히 처음 공개되는 다운 아우터와 크롭 스웻셔츠, 스타일 포인트를 위한 컬러플한 바라클라바 등의 윈터 아이템도 함께 소개된다.
시즌 키 아이템인 래비티 숏 다운은 벨벳 엠보 싱글 원단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과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으며 다른 아이템과의 매치도 쉬워 실용적이다. 래비티의 로고가 각인된 가죽 라벨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컬러는 활용도가 좋은 네이비와 아이보리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하이넥 크롭 스웻 셔츠는 래비티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그래픽이 돋보이며 목을 덮어주는 하이넥과 경쾌한 크롭 기장이 특징이다. 밑단은 스트링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아웃포켓으로 유틸리티 무드를 강조한 핑크 패딩 베스트와 래비티만의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플리스 점퍼, 슬림 니트 탑 여기에 블루, 핑크, 그린의 생생한 컬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사할 바라클라바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기간 내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퍼팅 이벤트를 통해 래비티 로고 니삭스와 로고 후디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래비티 스포츠’ 팝업스토어는 11월 16일부터 11월 20일까지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 그린컵에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