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제32회 졸업작품 전시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스모드 서울 제32회 졸업작품 전시회

정우영 기자 0 2022.11.24

에스모드 서울(교장 홍인수)122일 제32회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졸업작품 전시회는 에스모드 서울 패션디자인과정을 익힌 예비졸업생들의 개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올해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전공생 총 48명이 디자인, 소재개발, 패턴제작, 봉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한 작품이 공개된다. 전시회는 개별 부스형식으로 구성되며, 부스마다 컬렉션을 잘 이해할 수 있는 30초 영상도 상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패션과 영감을 Z세대의 해석으로 녹여낸 열 아홉 벌의 뉴룩 컬렉션이 공개된다.

 

한편 전시회에 앞서 1130일과 121일 양일간 작품을 심사한다. 패션업계 실무자 및 패션계 대표인사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은 창의성, 테마 전개력, 소재와 컬러매치, 컬렉션의 일관성, 실물완성도를 기준으로 각 전공별 졸업작품을 심사할 예정이다.

 

전시 참가는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사전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

 

홍인수 교장은 에스모드 서울 졸업작품은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러브콜을 보내 협업한 이력이 있을 만큼 높은 완성도와 상업성을 갖춘 크리에이티브함을 자랑한다. 올해 졸업작품을 선보이는 예비졸업생들의 평균 연령은 24.9세로 자신의 세계관을 패션으로 표현하는데 특화된 젠 Z세대들의 패션 해석법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