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라이브 누적 시청자수 1백만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무즈라이브 누적 시청자수 1백만명

정우영 기자 0 2022.11.25

 

 

씨엠아이파트너스(대표 이은주)의 무무즈라이브 누적 시청자 수가 1백만명을 돌파했다.

 

무무즈의 강점인 육아템 큐레이션 서비스 중 하나인 무무즈라이브는 무무즈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영상 서비스로 키즈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엄선하여 방송하고 있다.

 

지난해 316일 첫 방송을 시작, 사내 라이브팀과 브랜드 담당 MD가 직접 방송을 준비하는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첫 방송은 무무즈의 PB무무즈 에센셜이었으며 26분의 방송에 총 시청자수는 14백명, 총 좋아요 수는 22백여회를 기록하며 14백만원의 매출을 거뒀다.

 

무무즈라이브의 누적 방송 횟수는 올해 10월 말 기준 2백여회를 훌쩍 넘기면서 총 누적 시청자수는 1백만명을 돌파했다. 총 누적 좋아요 수는 약 41만회, 누적 시청자 수 대비 라이브 회차당 평균 좋아요 비율은 42%, 라이브 방송 누적 채팅 수는 약 8만회를 기록, 라이브 방송 내내 소비자와 서비스 간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10월 말 기준 무무즈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브랜드는 약 160여개이며 무무즈 상품기획팀과 디자인팀, 라이브팀 등이 다각도의 모니터링을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하고 제품을 가장 잘 알고 이해하는 브랜드 담당자가 호스트로 함께 참여하여 방송 진행을 원활하게 돕는다.

 

 


무무즈 라이브 중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방송은 올해 52일에 방송된 캐치티니핑 마스크 라이브 방송이다. 이 방송은 1시간 방송에 약 15천명이 시청했다. 최다 매출을 기록한 방송은 지난 29일에 방송된 키즈 패션 브랜드인 삠뽀요라이브 방송으로 2시간 방송에 275백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방송 회차별 최고 좋아요 수를 받은 방송은 올해 1024일에 방송된 키즈 패션 브랜드 로토토베베로 약 2만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최고 인기를 누렸다.

 

무무즈라이브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방송되며 방송 시청 중 라이브 전용 특가, 할인쿠폰, 방송 참여 이벤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자세한 편성 스케쥴은 무무즈 홈페이지 메인에 위치한 라이브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무즈대백과는 육아 필수 아이템을 선정하여 아이템별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우리 아이에게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시중에서 판매되는 해당 제품별 특징과 장단점을 모아 소개한다. 백과사전 형태로 구성되어 한번만 읽어도 해당 제품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쉽게 자세하게 소개하는 무무즈만의 육아템 정보 서비스이다.

 

그 동안 소개된 콘텐츠는 유아 자외선 차단제, 유아 샴푸, 유아 치약, 유아동 가습기, 베이비 오일 등이며 해당 제품별 정보 이 외에도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을 분석하는 보이는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다. 보이는 실험실을 통해 소비자들은 각 브랜드별 제품의 제형과 발림성, 흡수 속도, 끈적임 등 특성을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