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이해 팝업스토어 스노우하우스를 오픈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스노우하우스는 12월 21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강원도 휘닉스 평창 스노우 파크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파타고니아’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키, 스노우보드 제품군과 다운 제품을 20%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키, 스노우보드 의류 렌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불필요한 소비 대신 신중하고 합리적은 구매를 독려하기 위함이다. 같은 취지로 수선이 필요한 옷을 브랜드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수선해주는 원웨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노우하우스 운영 기간 동안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와 베스트 리뷰 추첨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오는 2023년 1월 1일 새해에는 첫 일출과 함께 뉴 이어 스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 예정인 스키어, 스노우보더들과 해발 1,050m의 슬로프 정상까지 리프트를 탑승하지 않고 스스로의 힘만으로 오른 뒤 일출시간에 맞춰 활강하는 이벤트다. ‘파타고니아’는 이러한 친환경 방식의 등반을 통해 기후변화 해결을 돕는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참가들과 함께 일출을 감상하며 환경보호에 대한 결심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