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패션유통 늬우스 24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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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추린 패션유통 늬우스 240902

패션쇼 0 81 09.02 22:35

<패션>

△ ①빼빼로 티셔츠 ②진로이즈백 모자···식품회사들은 왜 패션으로 파고드나

빼빼로 반팔티, 쥬시후레쉬 민소매티, 켈리 양말. 최근 식품 업체들이 패션 업계와 손잡고 젊은 층을 겨냥한 톡톡 튀는 컬래버(협업)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소비자에게 익숙하지 않은 이종(異種) 결합을 시도,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거나 다소 정체된 브랜드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한 목적이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30일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여성 영캐쥬얼 브랜드 랩(LAP)이 협업해 제작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셔츠나 바람막이, 우산 등에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Pepero' 그래픽이 새겨졌다. 회사 관계자는 "1020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컬래버"라며 "모델 화보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앞서 7월에도 롯데웰푸드는 패션 브랜드 미치코런던과 협업해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로고가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 등을 선보였다. 1972년 출시된 국내 최장수 껌과, 1990년대 길거리 패션을 장악했던 미치코런던의 만남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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