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CD에 ‘푸시버튼’ 박승건

instagram facebook youtube
PEOPLE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타일난다’ CD에 ‘푸시버튼’ 박승건

민신우 기자 0 2021.07.22

난다(대표 신지은)가 패션 뷰티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해외 사업 확장과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푸시버튼의 박승건 디자이너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한다. 

 

박승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26일부터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를 총지휘하며 난다의 새로운 도약을 이끈다.

 

박승건 CD 2009년 패션브랜드 푸시버튼을 론칭해 현재까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2010년부터 꾸준히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올해 최고 디자이너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런던패션위크에는 세 번이나 컬렉션을 올렸으며 북경과 상해패션위크에도 꾸준히 오르고 있다

 

푸시버튼은 해외 명품 편집숍 에센스, 브라운스, 하비니콜스, 네타포르테, 파페치 등을 비롯해 유럽미국중국 등 전 세계 90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고 국내 대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 그 위상을 확고히 다지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창업자 김소희 전임 CD의 비전대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해외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박승건 디자이너를 선택했다론칭 초기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10대와 20대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성장한 스타일난다는 새로움과 놀라움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삼고 있다. ‘스타일난다푸시버튼을 통해 플레이풀하고 위트 넘치는 독창적 패션을 끊임없이 선보여온 박승건 CD가 스타일난다의 비전을 함께 이룰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박승건 CD스타일난다의 패션 및 뷰티브랜드 ‘3CE’의 크리에이티브를 책임지는 동시에 푸시버튼의 CD로도 계속 활동한다. ‘스타일난다 ‘3CE’가 이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의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고 푸시버튼역시 해외를 무대로 활약해온 브랜드이기에 박승건 CD의 해외 시장 경험이 다각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소희 전 CD 박승건 CD 영입을 함께 사임했다김소희 전 CD ‘3CE’ 스타일난다의 창조적 지휘자로서 아시아 MZ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유니크한 뷰티 및 패션 감수성으로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스타일난다의 글로벌 거점을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