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BTS 슈가와 새로운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발렌티노’ BTS 슈가와 새로운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4.01.15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슈가와 함께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발렌티노 더 내러티브(Valentino The Narratives)’ 남성 캠페인에서는 열광적인 환호 속 숨가쁜 순간과 혼자만의 순간 사이에서 슈가의 일상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슈가는 지난해 1월부터 발렌티노의 동시대적인 디바로 함께해 왔다. 자신만의 독창적 스타일을 구축하며 가치를 전달하고 변화를 이끌어 온 슈가는 즉흥적이고 동시대적인 방식으로 자신이 대변하는 세대의 정체성과 가치를 구현한다. 이러한 과정은 나아가 메종의 새로운 남성성을 표현한다.


 

 

메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의 디렉팅 아래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테오 웨너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서울의 거리들과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셀러브리티의 내면적 이야기를 다룬다. 은밀하게 포착된 순간들 속에서 슈가는 그의 침착함과 자신감이 돋보이는 컷들을 통해 스타의 반열에서 한층 빛나는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다.

 

예상을 벗어난 개성과 진정성을 펼치는 아티스트인 슈가는 테일러링의 본질에 대한 재해석을 통해 완성된 발렌티노 더 내러티브컬렉션의 완벽한 표본이라고 할 수 있다. 포멀 웨어를 중심으로 쇼츠와 발렌티노 가라바니 로코 백, 발렌티노 가라바니 원 스터드 XL 스니커즈를 매치한 수트 룩은 슈가의 자유로우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슈가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발렌티노 더 내러티브는 지난 112일 공개됐고 2024년 봄/여름 발렌티노 더 내러티브남성 컬렉션은 15일 갤러리아 명품관 우오모 부티크, 신세계 강남점 우오모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