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이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킴마틴’은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트렌드를 접목한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텍스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마뗑킴’은 지난해 임팩트 있는 컨셉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마뗑킴’ TVC 캠페인에 이어 공효진과 함께 ‘킴마틴’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컨셉을 화보를 통해 매력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이 선보인 ‘킴마틴’ 컬렉션은 웨어러블하면서도 실험적 해체주의가 결합된 브랜드의 컬러를 담은 컬렉션으로 공효진은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로 이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독보적인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공효진은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실키한 블랙 점프 수트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유니크한 벨트 라인의 데님과 오버사이즈 점퍼를 매치한 룩은 갖춰 입은 듯하면서 편안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뽐냈다.
또한 가죽 재킷과 바디 슈트 디테일의 탑, 데님 버뮤다 팬츠의 올블랙 스타일링과 레드 색상의 슬링백을 포인트로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재킷과 실용적인 쇼츠에 뾰족한 힐로 디테일을 더하는 등 시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킴마틴’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이외에도 어깨 디테일이 돋보이는 투웨이 집업후드와 독특한 절개선 디테일의 봄버 재킷, 빅사이즈 레더 숄더백으로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