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강아지의 날 해피퍼피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헤지스’ 강아지의 날 해피퍼피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4.03.21

 

 

LF가 오는 3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물 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헤지스의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버려지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헤지스는 영국 사냥견인 잉글리쉬 포인터를 브랜드 심벌로 삼고있는 만큼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반려견 복지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올바른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 왔다.

 

올해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으로 헤지스가 출시한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반팔 티셔츠, 여성용 반팔 스웻 셔츠,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커플로 착용할 수 있도록 같은 디자인의 강아지 티셔츠로 선보인다. 컬러는 네이비와 화이트 2종이다.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펼치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돼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번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컬렉션은 오는 23일부터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및 압구정 '라움 이스트', 스타필드 고양, 수원, 안성점과 더현대서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물복지 전문 매거진 오보이와 협업해 오는 323일부터 411일까지 상수동 오보이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헤지스의 해피퍼피 캠페인 활동 사진과 화보 전시가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