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이 뉴욕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의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미국의 심장인 뉴욕과 뉴욕의 상징인 ‘DKNY’의 DNA를 강조하여 대중에게 브랜드를 재조명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DKNY’는 뉴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현대적인 감성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통해 그간 국내에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구축하였다.
이번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의 강력한 DNA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시대를 앞서 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DKNY’의 이러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글로벌 톱 모델인 카이아 거버가 캡슐 컬렉션을 비롯하여 ‘DKNY’ 이번 시즌 메인 캠페인의 얼굴로서 ‘DKNY’의 새로운 시대를 대표한다.
카이아 거버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뉴욕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알라스데이어 맥클렌의 카메라 렌즈 아래에서 진행되었는데 군더더기 없이 모델의 포트레이트에 포커스하여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을 깔끔하게 표현하며 ‘DKNY’의 새로운 에너지를 전달하였다.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다양하고 역동적인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스포티, 유틸리티 무드의 디자인을 담았으며 브랜드 로고와 하트 심볼을 결합한 캡슐 전용 로고를 개발하여 멀티 로고 데님, 빅 로고 포인트 티셔츠와 니트, 바시티 재킷과 액세서리 등에 적용되어 현대적으로 제안하였다.
‘DKNY’의 하트 오브 뉴욕 캡슐 컬렉션은 지난 25일 글로벌 런칭과 함께 국내에서는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 천호점, 킨텍스점, 판교점, 신세계 강남점, 광주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롯데 부산본점, 포항점,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12개 ‘DKNY’ 여성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