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컨템포러리 아웃도어 브랜드 ‘오프로드’의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현대인의 On field(컨템포러리) ㅡ Off field(아웃도어), 온-오프 타임을 아우르는 ‘오프로드’는 이번 시즌 ‘field to Field 일상속에서의 나, 바람처럼 자유로운 나’를 테마로 언제 어디서든 변화할 수 있는 레이어드 믹스매치 스타일링 시즌 룩을 선보이며 출시 이후 빠르게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아이템은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에 포켓, 스트링, 지퍼 등의 포인트 디테일이 들어간 베스트, 셔츠, 원피스 등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여름 시즌까지 착용 가능한 데님 소재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인디고 핑크 컬러의 제품군과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프로드’는 지난 3월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Spin off offroad’ 컨셉으로 고프코어 핵심 DNA는 유지하되 On field와 Off field를 유연하게 결합하고 변화시켜 2가지의 체험공간 Zone을 구성했으며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증정품과 이벤트를 통해 오픈 7일 만에 방문자 3천명을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오프로드’는 앞으로 ‘GO YOUR OWN ROAD’ 슬로건 아래 신규 매장 오픈, 팝업스토어 등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늘려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