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일로라’가 브랜드의 코어 아이템인 아드리안 팬츠와 함께 ‘일상에서, 나일로라’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일로라’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일상 속에서 함께할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한다. 하루를 보다 다양한 경험으로 채워 나가는 이들에게 어느 상황에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고 있다.
‘일상에서, 나일로라’ 캠페인은 브랜드의 코어 아이템인 아드리안 팬츠와 함께 ‘당신은 하루에 몇가지 일을 하나요?’라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운동을 하다가도 일상으로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룩, 편하지만 품위를 잃지 않는 아름다운 룩 등 한 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울 정도로 입체적인 현대인들의 일상을 위해 새로운 웰밸런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나일로라의 아드리안 팬츠는 유니크한 랩스타일의 디자인과 실키한 사틴 소재가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더해 편안한 일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디자인되었다. 자신과 마주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본인의 시간을 보낼 때 보다 편안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된 아이템인 만큼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길 바라는 캠페인의 의미를 잘 나타내준다.
아드리안 팬츠는 제품 첫 출시 시점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브랜드의 성장 곡선을 그리는데 일조했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블랙, 네이비에서 올해 스카이 블루 & 화이트 스트라이프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