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버에이유’가 최근 캠핑 문화의 대중화와 함께 가까운 근교나 자연에서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트렌드에 발맞춰 봄철 야외 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크로프트 슬리퍼는 밀도 높고 부드러운 울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감촉을 선사하며, 웨이브 패턴 소재와 세심한 디테일에도 장인 정신을 담은 퀄리티와 디자인으로 어센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 제품은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컬러에 대비되는 소재의 원단과 브랜드 로고 자수의 가죽 스트랩이 포인트로 사용되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컬러의 유니섹스 스타일로 출시된 크로프트 슬리퍼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감각적인 시밀러 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더불어 엘리스 스니커즈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합성 가죽 갑피와 가죽 안감으로 뛰어난 통기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두툼한 줄무늬 패턴의 밑창과 배색 컬러감이 어우러져 부드럽고 미니멀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을 완성했다.
꼬모 청키 스니커즈는 고퀄리티 카우 스웨이드와 메쉬 갑피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라운드 앞코 디자인으로 발이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어떠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사계절 착용에 이상적이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