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앙팡’이 2024년 여름 2차 컬렉션을 출시했다.
1차 컬렉션에 이어 ‘프렌치 무드의 키즈웨어’를 콘셉트로 온 가족이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코디에 집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트렌디한 패밀리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공개된 ‘마리떼 앙팡’ 여름 2차 컬렉션은 클래식 로고 크롭 티셔츠와 같은 베이직 아이템뿐만 아니라 무지개, 꽃, 베어 등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티셔츠, 숏 슬리브 옥스퍼드 셔츠 등 1차 컬렉션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제품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잡화 역시 클래식 로고 볼캡을 비롯, 간절기에 착용 가능한 니트 재질의 베레모와 크로셰 버킷 햇 등이 공개되었으며, 리본 헤어밴드, 하트 스크런치 등 러블리한 디테일의 헤어 아이템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아이템을 선보이며, 키즈 라인 아이템의 무한 확장을 예고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인 데님 복종도 강화되었다 어덜트 라인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공개된 버뮤다 데님 팬츠와 오버롤 데님 스커트, 데님 플리츠스커트에도 Fly Tag, Leather Label 등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아냄으로써 키즈 라인에서도 데님 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예정이다.
4세부터 11세까지 폭넓은 연령대별 사이즈로 출시되는 ‘마리떼 앙팡’의 24 여름 2차 컬렉션은 4월 17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W컨셉, HAGO, SSF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함께 공개된다.
발매를 기념하여 4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