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W’ 여름 캠페인 ‘Dialogue in 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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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2W’ 여름 캠페인 ‘Dialogue in Time’

민신우 기자 0 2024.05.02

 

 

여성 컨템포러리 ‘R2W’가 여름 캠페인 ‘Dialogue in Time’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과거의 향수와 미래의 기대 사이에서 주도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의 대화를 모티프로,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을 강조한 룩을 선보인다.

 

‘R2W’만의 독자적인 여름 소재 라인업 마튼 시리즈를 통해 유연하면서도 간결한 우아함을 제안한다. 마튼 시리즈는 ‘R2W’가 여성들의 여름을 위해 개발한 소재와 ‘R2W’의 테일러드 패턴 노하우가 만난 결과물로 수년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올 시즌 새로운 컬러 팔레트와 함께 ‘R2W’가 해석한 여름의 고상함을 담아냈다. 또한 마튼 라운드 블라우스, 마튼 루즈 팬츠, 마튼 하프 슬리브 원피스 등 미니멀한 스타일을 더해 몸의 단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도 무더운 날 꼭 필요한 아이템 구성을 완성했다.


 

 

지난 봄 시즌 첫 선을 보이며 빠른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레더백 라인도 더욱 풍성하게 선보인다. 특히 세계 최고 수준의 가죽을 생산하는 독일 바인하이머와의 파트너십을 맺은 R2W는 국내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높은 퀄리티의 레더백 라인을 지속할 전망이다.

 

건축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우아한 실루엣에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32딕트 백은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버건디 컬러와 함께 바인하이머 레더로 만들어진 카멜과 초코브라운, 다크그린, 블랙 등 시즌 리스한 데일리백으로 적합한 컬러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고객과 만난다. ‘32딕트 백보다 작은 사이즈인 ‘23딕트 백은 전체적인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선명한 컬러 레몬, 그린, 핑크 컬러로 선보인다.

 

오픈 첫날 품절을 일으켰던 골딘 백을 ‘R2W’답게 재해석한 이스트 웨스트 숄더백도 주목할 아이템이다.

 

한편 ‘R2W’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예고했다. 5월 현대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과 접점을 만들며 ‘R2W’만의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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