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가 맨과 우먼 라인의 핫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온 더 로드(On the Road)’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초고층 빌딩과 복잡한 교차로 한가운데서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아가는 현대인들의 낭만을 표현했다. 피그먼트와 타이다이 등을 활용한 컬러의 변주를 통해 도회적인 엣지를 더했으며 르푸 원사, 매쉬, 크링클, 시스루 등 다양한 소재로 자유로우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맨즈 컬렉션의 키 아이템인 ‘그런지 라이닝 티셔츠’는 피그먼트 다잉 기법으로 활용해 빛이 바랜듯한 내추럴한 컬러감을 연출했으며 버터플라이와 캣 그래픽, 워터 플라워 등의 아트웍으로 완성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타이다이 색감이 돋보이는 개발 원단을 사용한 ‘라이트 웨이트 타이다이 카고팬츠’와 전면과 후면의 플랩 포켓으로 개성 있는 디자인을 연출한 ‘멀티 포켓 핀턱 팬츠’, 가먼트 워싱으로 내추럴한 투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퍼티그 오브젝트 하프 팬츠도 선보인다.
‘인사일런스’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더블 레이어드 팬츠’는 나일론 소재와 입체감 있는 디자인의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또한 루프 원사와 매쉬 소재로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오픈 카라 케이블 니트’와 전면부의 컷아웃 디테일로 개성 있게 연출한 ‘드레이프 오픈 카라 셔츠’도 만날 수 있다.
우먼 컬렉션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위한 레이어드 스커트와 구조적인 실루엣의 원피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워시드한 컬러감과 스프레이로 낙서한 듯 그려낸 리본 그래픽이 매력적인 ‘디스트레스드 스프레이 티셔츠’와 입체감 있는 크링클 소재와 루즈 핏으로 여유롭게 입기 좋은 ‘크링클 스트랩 셔츠’를 선보인다. 여기에 세미 시스루 소재로 다채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한 ‘자카드 레이어드 스커트’, 탈부탁이 가능한 버튼으로 탑과 미니 원피스 등으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버튼 원피스’도 함께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