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컨템포러리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MMM’이 가을겨울 컬렉션을 오는 9월 18일 온라인 편집숍 29CM의 수요입점회를 통해 공개한다.
클래식을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세월에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헤지며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선사하는 타임리스에 대한 가치를 담아 완성했다. 간결한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에센셜한 아이템을 제안하고 곳곳에 숨겨진 아이코닉한 디테일로 ‘MMM’만의 위트있는 아이디어를 더했다.
클래식한 무드를 재치있게 연출한 트위드 자켓을 비롯해 계절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블루종과 롱 와이드 팬츠, 빈티지한 워싱감이 매력적인 데님 팬츠와 데님 셔츠 등 새로운 계절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으며 ‘MMM’ 로고가 각인된 금속 소재의 레드 하트 심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입체감 있는 소재와 경쾌한 크롭 기장, 금장의 3버튼으로 현대적인 클래식을 연출한 ‘트위드 자켓’은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을 넘나드는 디자인 덕에 포멀한 스타일부터 데님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블루종’은 여유로운 어깨 라인과 소매 실루엣으로 매니시한 무드를 선사하며, 레더로 배색한 카라와 뒷면의 하트 심볼로 연출한 포인트도 돋보인다.
허리부터 힙까지 몸에 딱 맞는 실루엣에서 시작해 아래로 와이드하게 퍼지는 ‘코듀로이 롱 와이드 팬츠’는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며 허벅지 아래로 매끈하게 떨어지는 부츠컷 스타일의 ‘코듀로이 플레어 팬츠’는 스판덱스 혼방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플레어 팬츠는 시크한 네이비와 톡톡 튀고 생동감 넘치는 핑크, 스카이블루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빈티지한 워싱과 보헤미안적 무드가 돋보이는 ‘워시드 플레어 데님 팬츠’는 사이드의 절개 디테일과 슬림한 플레어 핏으로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인다. 여기에 늦가을까지 활용하기 좋은 워크자켓과 니트 가디건,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셋업, 레이스 니트 톱과 그래픽 티셔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MMM’은 신규 컬렉션과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월드 클래스 모델 배윤영과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도 공개했다. 배윤영 특유의 시크하고 쿨한 매력으로 완성했다.
‘MMM’의 이번 컬렉션은 9월 18일 29CM 수요입점회를 통해 단독 공개되며 오픈 당일에는 29%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M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9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