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이 건강한 신체적, 정신적 활동을 이야기하는 커뮤니티형 브랜드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PHYPS)’의 겨을겨울 커스텀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요가베어 커스텀 컬렉션을 공개한다.
최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 사이에서 ‘꾸미기’ 트렌드가 확산하며 국내외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한 커스텀 서비스를 잇달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는 가을겨울 메인 테마를 의류 커스텀으로 설정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커스텀이 가능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옷 꾸미기’ 트렌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요가베어 커스텀 컬렉션은 무신사 후기로 화제가 되었던 요가베어가 더욱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되며 요가베어 프린팅 위에 부착 가능한 열전사 스티커 패키지도 별도 판매된다. 고객들은 커스텀 패키지를 활용해 요가베어를 취향껏 꾸며 나만의 티셔츠를 완성함으로써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
요가베어 비기너 클래스 ARS 이벤트는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특유의 창의적인 마케팅 감각을 보여주는 사례다. AR를 통해 고객이 직접 전화해 요가 클래스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기존 마케팅과 차별화된 신선한 접근을 보여준다. 이 이벤트는 고객이 ‘PHYPS’ 요가베어 비기너 클래스라는 타이틀로 전화를 걸어 수강 등록을 하고, 요가베어 커스텀 컬렉션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요가베어 수강증을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 마케팅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이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의 이색적인 마케팅 방식은 고객들에게 단순한 제품 이상의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요가베어 비기너 클래스는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가 선보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피지컬에듀케이션디파트먼트’ 요가베어 커스텀 컬렉션은 무신사 브랜드 페이지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요가베어의 요가 비기너 클래스 ARS 이벤트와 요가베어 꾸미기 콘테스트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