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과 함께한 ‘후아유’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캘리포니아 드림’을 헤리티지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도전 정신을 표현하는 브랜드 ‘후아유’와 최애 걸밴드로 자리잡은 성장의 아이콘 QWER이 만나 ‘Don’t be afraid to fail’이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협업 상품으로는 ‘후아유’의 대표 상품인 ▲패치 집업 ▲다잉 맨투맨 ▲키링 모자 백팩 등 잡화 라인에 QWER만의 색깔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치 집업에는 QWER 로고와 ‘후아유’의 레터링이 들어가 있으며 다잉 맨투맨에는 QWER 로고를 빈티지하게 해석해 후아유의 헤리티지를 살렸다. 특히 ‘후아유’의 시그니처 곰 캐릭터인 ‘스티브’를 QWER 멤버(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들이 직접 드로잉한 버전으로 키링을 제작하기도 했다.
또한 ‘후아유’는 멤버들의 드로잉을 기반으로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네 컷 만화와 QWER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와 쇼츠 등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한편 ‘후아유’와 QWER의 협업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개와 동시에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월 19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리는 후아유X QWER 팝업 공연 관람권을, 무신사에서는 QWER친필 사인이 담긴 촬영 샘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후아유 X QWER 포토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