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네버댓’이 그레이트풀 데드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레이트풀 데드는 1960년대 페스티벌 문화를 바탕으로 활약한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로 ‘디스이즈네버댓’과 함께 여러 차례 그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잇는 협업을 발매해왔다.
이번 협업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Dancing Bears, Steal Your Face, Skull & Roses 그리고 밴드의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차용한 아트웍을 선보인다.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BDU 자켓, 윈드 자켓 등은 물론 댄싱 베어가 돋보이는 후디, 와플 티셔츠, 사커 저지, 리버시블 크루넥, 헤드웨어 등 협업 제품만으로도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 라인업을 공개한다.
또한 토트백, 지갑, 비치 타올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포함해 댄싱 베어가 돋보이는 악세서리까지 구성된다.
9월 26일 발매와 함께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현대 서울 팝업도 1주일 간 진행된다. 여러 차례 헤리티지를 쌓은 ‘디스이즈네버댓’과 그레이트풀 데드 협업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만 증정되는 댄싱 베어 큐브도 준비된다.
협업 제품은 오는 26일부터 ‘디스이즈네버댓’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등과 더현대 서울 아이코닉존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