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가 윈터 컬렉션의 1차 딜리버리를 발매한다.
‘경계의 초월’을 의미하는 ‘Transcendence of Boundaries’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초연한 태도로 불확실성과 유한성의 경계를 넘어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인사일런스’식의 뉴-클래식을 제안한다.
10월 2일 1차 발매를 시작하는 ‘인사일런스’ 우먼은 시그니처 코트인 ‘클래식 맥시 코트’와 ‘캐시미어 싱글 맥시 코트’를 비롯해 ‘빈티지 로브 더블 코트’, ‘미니멀 쇼트 코트’, ‘소프트 하프 발마칸 코트’ 등 미니멀리즘을 캐주얼하게 풀어낸 다양한 코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로운 코트 라인업은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됐다.
특히 소프트한 터치감과 자연스럽게 드레이프되는 실루엣, 노치드 라펠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한 ‘빈티지 로브 더블 코트’는 펜시한 표면감이 매력적이며 카라의 버튼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감의 ‘미니멀 쇼트 코트’는 모던함과 캐주얼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매치가 쉬워 활용도가 높으며 헤어리한 표면감이 매력적인 ‘헤어리 울 집업 자켓’과 가볍고 따뜻한 ‘M69 푸퍼 자켓’, 부클 소재의 카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디태처블 퍼 레더 블루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 우먼의 새로운 코트 라인업은 오는 10월 10일 우신사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우신사에서는 당일 자정까지 신규 컬렉션에 한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라이브 진행 중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과 구매 인증 및 댓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0월 8일에는 ‘인사일런스’ 맨의 겨울 컬렉션도 공개된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싱글 코트인 ‘솔리스트 캐시미어 코트’를 비롯해 포근하고 가벼운 울 혼방 소재에 소뿔 토글 단추로 포인트를 준 ‘소프트 코지 더플 코트’, 지블링한 표면감과 하프 기장감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지블링 울 하프 코트’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10월 8일부터 인사일런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신규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