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 뮤즈 이유미와 함께한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쥬시쥬디’의 이번 캠페인 주제는 ‘Open it the Wonderbook’이다. 책을 통해 상상과 미지의 영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경험과 여행을 할 수 있듯이 이번 시즌도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독창적인 상상력이 가득 담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유미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아우터, 니트, 원피스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책과 도서관이 주는 클래식한 무드 속에서도 ‘쥬시쥬디’ 특유의 위트 넘치는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톡톡 튀는 매력을 완성했다.
화보 속 이유미는 헤어리한 노르딕 패턴 니트 위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덕다운 점퍼를 매치해 따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활용성이 높은 오버핏 MA-1 항공점퍼 착장으로 스트릿한 감성을 표현하기도 했다.
여성스러운 터치가 들어간 포멀한 스타일도 공개됐다. 클래식한 테일러드 울 자킷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걸리시한 분위기의 라인업도 선보였다. 이 외에 페미닌한 감성을 담은 원피스, 가디건 등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는 지난 시즌부터 배우 이유미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신선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이유미의 트렌디하고 프레시한 매력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앞으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