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미샤’가 브랜드 뮤즈 김세정과 함께한 윈터 캠페인 1차 화보를 공개했다.
‘One Ordinary Winter Day; 보통 날의 겨울’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는 이번 겨울 캠페인은 ‘평범하게 반복되는 겨울 날들을 ’잇미샤‘만의 특별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잇미샤’만의 특별함은 페미닌하고 섬세한 실루엣을 고급스러운 소재감으로 제안한다.
특히 남양주의 한 승마클럽에서 촬영된 이번 겨울 화보는 비일상적인 공간과 김세정의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잇미샤’만의 특별한 겨울을 완성하고자 했다.
화보 속 김세정은 섬세한 스티치 라인의 퀼팅 텍스처가 돋보이는 셋업 스타일을 착용하여 겨울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의 퀼팅 셋업에 보온성을 더해 실용성 또한 높인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승마클럽의 광활한 공간감과 미니멀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만나 한층 더 감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세정은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오버핏 실루엣 코트와 함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의 풀오버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세정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로코 여신의 명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