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언더웨어’ 벨로 확장 2030 여심잡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휠라 언더웨어’ 벨로 확장 2030 여심잡기

김지민 기자 0 2024.10.14

 

 

쇼 유어 벨로캠페인으로 당당한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온 휠라 언더웨어가 스테디셀러 벨로에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담아 라인업을 늘리며 자신감 있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 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체 설계를 적용했다.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볼륨업 효과에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벨로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운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 팬티 라인업을 다양화해 기본 햄팬티 외에 T팬티, 사각 드로즈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기존 컬러 4(블랙, 라이트 멜란지, 라이트 브라운, 라이트 베이지) 구성에 신규 컬러 3(화이트, 인디안 핑크, 우드)을 추가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휠라 언더웨어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