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이겨낼 기능성 아웃도어 주목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찬바람 이겨낼 기능성 아웃도어 주목

강산들 기자 0 2024.10.21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국내외 아웃도어 브랜드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아웃도어 활동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아웃도어 활동 기후 환경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켓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고어텍스 소재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고어텍스 소재는 우수한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무트아야코 프로 2.0 하드쉘 후드 자켓은 고어텍스 PFC Free가 특징인 ePE 멤브레인을 적용해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우수한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제품 전면에 방수에 효율적인 지퍼를 적용해 방수력을 높였으며 가슴 부분과 내부에 수납이 가능한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겨드랑이 부분에 오픈 가능한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후드와 제품 하단에 조절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악천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전반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팔부분의 마무트 로고가 특징이다.

 


머렐모압 3 신세틱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외부의 물기는 완벽히 차단하면서 신발 내부에 땀이 차지 않게 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머렐만을 위해 특수 개발된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마찰력으로 접지력이 우수하며 탄탄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머렐의 독자적인 쿠션을 적용해 충격흡수와 안정성이 뛰어나며 합성고무소재를 앞코 및 뒷꿈치에 적용해 충격 흡수에 용이하며 착용자의 발 보호에 효과적이다. 재활용 소재를 신발끈 및 통기성 메쉬 라이닝에 적용해 우수한 기능성을 자랑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살로몬UNI레이스플래그 GTX 3L 자켓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외부의 물기는 완벽히 차단하면서 오랜 착용에도 우수한 통기성을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앞면 가슴 부분에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레이스플래이그 지퍼가 특징이며 넉넉한 핏으로 제작되어 경량패딩 등 레이어링 착장에 용이하다. 밑단과 후드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적용되었으며 덧단이 있는 트임인 플라켓을 적용해 외부의 바람을 더욱 효율적으로 막을 수 있다. 제품 전면에 4개의 주머니를 적용해 수납력을 높였으며 방수에 효율적인 지퍼를 적용해 외부의 물기를 완벽하게 차단 가능하다.

 

아크테릭스에어리어스 GTX’는 트레일 러닝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수, 투습 기능을 자랑한다. 갑피로 내구성이 뛰어난 재생폴리에스터 메쉬를 적용해 유연한 기능성을 제공하면서도,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핏의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신발의 측면이 높게 제작되어 더욱 안전하게 발을 보호할 수 있다. 비브람 메가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지지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압축 EVA 미드솔과 일체형 TPU생크를 적용해 안정감을 높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