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데케트’가 배우 엄태구와 함께한 가을겨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공개된 룩북 속 엄태구는 ‘데케트’의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하며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공개된 ‘3D 453520 Hoodies’, ‘Daily Work Sweatshirts’를 착용한 모습을 통해서 이전과는 색다른 캐쥬얼한 무드를 드러내며 엄태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데케트’는 ‘알맞다’에서 착안한 브랜드명처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데님 아이템들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랜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맡은 배역을 늘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엄태구의 모습이 ‘데케트’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했다. 엄태구와 함께하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기반으로 데님 아이템을 넘어 데님과 매치하기 좋은 스웨트까지 복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케트’는 높은 퀄리티의 데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올 시즌에는 세계적인 데님 업체인 튀르키예 찰릭 데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라인까지 출시하는 등 데님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데케트’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새롭게 선보인 스웻셔츠와 후드티셔츠 제품 구매 시에는 엄태구의 미공개 컷이 담긴 포토 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