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에코 소재를 적용한 ‘오닐’의 기능성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기상청에서 발표한 '2024년 10~12월 3개월 전망'에 따르면 올해 12월 기온은 평년보다 대체로 낮을 것으로 전망됐다. 이에 ‘오닐’은 한파에 대비해 따듯한 패딩 상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써모어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들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경영과 함께 보온성을 고려하여 고기능성 소재인 써모어가 사용됐다. ‘써모어’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이자 의류용 프리미엄 친환경 보온성 충전재로 블루사인 및 GRS 글로벌 재활용 표준 인증을 받았다. 따듯하면서도 경량성이 우수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시리즈에는 ▲후드 내장 형태로 후드형과 스텐드넥 형태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애쉬 여성 써모어 후디 베스트’, ▲덤블 플리스 소재를 후드 안감으로 넣어 더욱 따듯함을 느낄 수 있는 ‘헬렌 여성 써모어 퀼팅 롱 후디 점퍼’, ▲후드 스트링을 통해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후드 활용이 가능한 ‘랠리 써모어 블록 점퍼’, ▲오버핏패턴으로 여러 상품과 레이어드 활용 가능한 ‘러스틀 써모어 스탠넥 점퍼’, ▲과하지 않은 크롭 기장으로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리나 여성 써모어 퀼팅 후디 점퍼’ 등 다양한 의류들이 포함됐다.
‘오닐’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스페셜 쿠폰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 중이며 구매 금액 별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 중이다. 또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10% 할인과 함께 카카오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금액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