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는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반성형 다이아 모노그램 책가방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보조가방과 함께 세트로 출시되었다. 강화된 프리미엄 자카드 소재를 적용하여 조밀하고 부드러우며 특히 오로라 홀로그램 PU소재로 배색된 핑크와 라벤더 컬러가 고급스러운 오로라 빛이 나 여아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가방 내부에는 아이들의 실제 착용감을 반영한 기능을 적용했다. 가방 등판에 통기성이 좋은 입체적인 형태의 메쉬 쿠션을 적용해 땀의 흡수와 건조를 돕고 하중을 덜어준다. 또한 수납력도 우수하며 위급 시 사용 가능한 호루라기와 야간에 눈에 띄는 빛 반사 포인트를 가방 스트랩에 부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이 외에도 캐주얼하게 착용이 가능한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와 은은한 별들로 포인트를 준 ‘갤럭시 모노그램 책가방 세트’를 함께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책가방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27일까지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고 11월 10일까지 구매 확정을 한 고객에게는 10% 구매 적립금을, 11월 10일까지 기간 내 포토 리뷰 작성 시 10%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학기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책가방 곰돌이 키링을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