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하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구호플러스’의 ‘겹치고 더하는’ 묘미를 보여주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마인드 컬렉터(Mind Collector : 수집 미학)’를 주제로 클래식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변주를 가미한 컬렉션을 제안했다. 코트, 패딩, 니트 등 필수적인 아이템을 ‘구호플러스’만의 방식으로 레이어드하거나 재조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주요 컬러로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브라운 등을 활용했다.
‘구호플러스’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를 쇼트, 미디, 롱 기장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올리브 그린과 베이지로 차분한 컬러 구성에 신선함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캐주얼 아우터도 강화했다. 볼륨 실루엣을 강조한 시그니처 쇼트 푸퍼 다운 뿐 아니라 스웨이드 소재와 시어링 퍼를 적용한 재킷, 더플 시어링 코트 등을 선보였다.
또 ‘구호플러스’는 자카드 패턴의 니트 풀오버/베스트, 알파카 혼방 소재의 니트 베스트, 세 가지 컬러로 조합된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오픈 칼라 니트 풀오버 등 새로운 스타일의 니트 상품들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스트라이프 오픈 칼라 니트와 미니 패딩 스커트에 울 소재의 롱 코트를 걸치거나 터틀넥 니트와 니트 베스트, 벨벳/메시 소재를 겹친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클래식한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의 조합,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활용해 젊고 감각적인 룩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