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레노마골프’ 글로벌 엠배서더 리디아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리디아고는 올 시즌 개막전 우승을 시작으로 파리 올림픽 금메달,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성과 함께 시즌 3승을 기록하며 ‘골프여제’로서 매 순간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목표로 매번 한계를 뛰어넘는 리디아고처럼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과 필드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레노마골프의 FW 시즌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리디아고가 착용한 제품은 이번 시즌 FW 컬렉션으로 출시된 ‘무빙시리즈’로 편안한 착용감과 차원이 다른 움직임을 선사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로 조용한 럭셔리를 뜻하는 ‘드뮤어’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도록 △경량 다운 조끼 △반팔 다운 점퍼 △경량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리디아고는 베이지 컬러의 ‘하이넥 집업 니트’와 시크한 블랙 컬러와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후드 구스다운 점퍼’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겨울룩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경량 구스다운 스커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집업 칼라 니트’, ‘반팔 구스다운 점퍼’ 등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