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스’가 일상 속 특별함을 더해 줄 수 있는 가을겨울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파네스’ 컬렉션은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새롭게 보여주는 시작으로 기존 ‘파네스’가 추구하던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에 활동성과 대중성을 더했으며 조금 더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와 일상 속에서 손쉽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1차 드롭으로 공개된 볼캡과 반팔 티셔츠, 맨투맨은 탄탄한 소재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파네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제품이며 기존에 사용하던 클래식한 로고 이미지가 아닌 브랜드의 취지에 맞춰 캐주얼한 무드로 새롭게 탄생한 파네스의 메인 로고를 삽입하여 ‘파네스’의 장점인 소재와 활동성에 캐주얼한 무드까지 더한 아이템으로 탄생되었고 11월 추가 오픈을 통해 후드, 후드집업, 스웻팬츠, 크롭 맨투맨 등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조금 더 대중들이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내년 오프라인 매장과 다양한 유통 경로를 확보하여 입지를 견고히 다져갈 생각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