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균형있는 일상 다채로운 면모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소희 균형있는 일상 다채로운 면모

민신우 기자 0 2024.11.26

 

배우 안소희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났다. 평소 새로운 도전은 물론 균형있는 일상을 잘 꾸리기로 잘 알려진 만큼 촬영은 안소희의 다채로운 면모를 표현하는 데에 집중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올해 첫 연극 도전은 물론 주연 작 대치동 스캔들개봉으로 배우로서 한 발자국 나아간 안소희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운동도 하고 여행도 다녀오며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개인 유튜브 채널 촬영도 열심히 하고 있다. 아직 개인 팬미팅을 한 적은 없는데 본격적으로 팬 분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려고 한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최근 일상을 영위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많이 걸어두려고 한다. 소소하게 밖을 나와 걷는 것만으로도 들리는 것과 보는 것들이 한결 풍성해지는 것을 느낀다. 이런 경험이 개인으로는 물론 연기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라고 대답하며 쌀밥도 일주일에 한 두 번은 꼭 챙겨 먹으려 한다라는 귀여운 각오도 덧붙였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어떤 사람이냐는 말을 듣느냐는 질문에는 성실함이 가장 큰 무기인 것 같다는 말을 들은 적 있다. 그 전까지는 성실하다라는 표현 자체를 내게 대입하지 못했는데 돌아보니 내가 꾸준히 하고 있는 일들이 제법 있더라.”라고 답변했다. “사람들의 어떤 걸 보고 느꼈는지, 어떤 생각을 하는지 듣는 게 너무 재미있다. 이런 다양한 시각과 감상을 수집하는 게 배우로서 강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더라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진지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