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리사이클 소재의 ‘오닐’ 신상 스노우보드복을 출시한다.
11월 말부터 추위가 본격화되며 전국 스키장들이 시즌 개장을 앞둔 가운데 ‘오닐’은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한 신상 스노우보드복들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스키 및 스노우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겨울 스포츠 활동에서도 착용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고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춰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상 스노우보드복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가능 경영에 맞춰 친환경적인 소재가 사용됐다. 특히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고품질, 고성능 섬유인 리프리브는 직물의 내수성이 높고 강한 수압에도 견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자켓 상품으로는 슬림핏의 후드 탈부착형 ‘여성 카보나이트 스노우 자켓’과 스탠다드 핏의 후드 일체형 ‘남성 해머 블록 스노우 자켓’을 선보였다. 두 상품 모두 겨드랑이 통풍구로 체온조절을 가능하게 했으며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이 있는 리프트 패스 포켓, 오디오 포켓, 고글 포켓 등으로 활동하는데 편리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여성 스타 슬림 스노우 팬츠’와 ‘남성 오리지널 파크 루즈 스노우 팬츠’는 스노우보드복 하의로서 보강재 처리와 전체 안감 처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전체 심테이프 및 스노우케이터 처리로 방수 기능을 더하며 눈이 내부로 스며들지 않게 했다.
이 외에도 ‘오닐’은 스노우보드복 내에 이너로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한 ‘폴라텍 시리즈’ 아이템도 다량 준비해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
한편 ‘오닐’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즌 신상 다운 및 점퍼 구매 시 다양하게 코디 가능한 6만원 상당의 쓰리 팩 티셔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 신규 가입, 구매 금액별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